Home 고객지원 A/S 안내

온라인구매 바로이동
Talk face kaTok

고 객 센 터

☎ 02-6409-7372


email : master@sinjie.co.kr
일 : 09:30 ~ 18:00
[점심 : 12~13시]
* 주말(토,일) 및 공휴일은 휴무

대 리 점 계 좌

우리 1005-202-506356 (신지)

수협 1010-0959-5521 (신지)

개 인 고 객 전 용

KB 793901-00-027915 (신지)


A/S 안내


A/S는 다음과 같은 절차에 따라 처리됩니다.
  1. A/S 요청전 확인사항
    1. 고객지원 > 다운로드 에서 해당 모델의 매뉴얼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지원 > A/S FAQ 에서 보내시기전 사전점검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2. A/S 요청서 작성

    요청서를 정확하게 기재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운로드가 어려우시면 연락처/제품증상등 간단한 메모를 넣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A/S 대상제품과 A/S 요청서 택배발송
    보내실 곳 : [11508] 경기도 양주시 백석읍 부흥로 1068 (방성리 109-18) 신지전자-AS / 02-6409-7372
    편도택배비용 : 고객님 부담 → 착불로 보내실 경우 접수가 안될수도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경우에 따라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A/S 요청서 확인후 가능한 당일처리 완료 후 발송
    고객께서는 빠른 시일내 A/S처리 완료된 제품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A/S 처리시 필독 사항
  1. 품질보증기간 : 구입한 날로 부터 1년 (구입처 또는 구입영수증 기준)
    보증기간 [1년] 동안은 예외적인 상태를 제외하고는 정상적으로 사용하신 상태에서 발생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로 인해
    수리가 필요한 경우 무상AS가 가능합니다.
  2. 품질보증제외대상, 비용청구대상, AS불가대상
    1) 외관상의 손상 - 긁힘, 충격이나 떨어뜨려 생긴 자국, 파손
    2) 배터리 - 보증기간동안 사용중 수명이 다한 배터리의 교체
    3) 사고, 작동미숙으로 인한 고장, 침수, 화재 또는 외부요인에 의한 파손
    4) 부적절한 유지보수 또는 자가수리로 인한 고장 및 파손
    5) 본사 AS센터이외 곳에서 부적절한 수리로 인한 고장
    6) 상업적인 용도로 변경하여 사용한 경우
    7) 임의분해, 개조 또는 변형한 경우
    8) 소모품의 경우 무상 AS대상이 아닙니다.
    9) 충전식 제품의 자연방치로 인해 완전방전된 경우 (사용하지 않아도 3개월에 한번씩 충전)
  3. 교환 및 환불 규정관련
    1) 무상교환 : 구입후 10일 이내 제품 이상시 가능
    2) 환불규정 : 구입후 10일 이내 제품을 설치하지 않은 상태에서 상품의 가치훼손이 없을 경우
  4. 배송료 안내
    1) 사용중 발생하는 AS건에 대한 편도 택배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2) 점검후 품질보증제외 대상으로 보증수리가 불가하거나 수리를 원하지 않는 경우 착불배송처리됩니다.
    3) 사전안내 없이 임의 착불배송한 경우 접수가 불가합니다.
  5. 보내시기전 본사 담당직원과 증상과 관련된 상담을 하신후 진단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 02-6409-7372